management BG
1. Program Info

솔트웨어의 전문적인 AWS 운영 관리 서비스

  •   MSP는 Cloud의 Managed 서비스로 고객사가 직접 AWS 운영하기 어렵거나 모니터링 설정 등을 통해 인프라 단의 직접적인 관리가 어려울 경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 이에 솔트웨어가 고객의 AWS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직접 관리 및 운영하여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해드립니다.  
2. Purpose & Goal
  • 솔트웨어의 차별화된 MSP는 이런 점이 좋습니다.

AWS의 분야별 프로페셔널
이상의 전문가가 전담
장애 발생 시 핫라인을 통하여
전담 엔지니어에 다이렉트 컨택
AWS PHD
(Personal Health Dashboard)에
대한 안내 서비스 제공
AWS Infra에 대한 구성 변경 시
가이드 및 설정 관련 도움
3. Process
  • 솔트웨어의 MSP로 편리한 AWS 관리 및 운영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4. Coverage
  • 티어별 커버리지를 확인해 귀사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세요.

    솔트웨어의 MSP인 Care Pack은 고객이 원하는 범위에 맞게 네 가지 티어로 운영 됩니다.
  • Saltware CarePack
    Category Details Basic Standard Advanced Enterprise
    Billing Management 원화 빌링(세금계산서 발행)
    사용료 선납, 원별 차감 지원
    빌링 포털 제공
    주간 비용 현황 레포트(자동발송)
    Monitoring ProActive Cost Daily Check
    ProActive RI Utilization Daily Check
    ProActive PHD(Personal Health Dahboard) Daily Check
    CloudWatch 알람 구성 지원
    24*7 긴급 장애 지원
    24*7 관제
    Technical Support Support Desk(AWS 기술 문의) 제공
    기본 리소스 구성 지원 : EC2, EBS, ELB, RDS, S3, EFS, CloudFront, VPC
    Case Open 대행
    AWS 기본 가이드 제공
    초기 기본 구축 지원
    초기 Architecture 구축 지원
    비용최적화 점검 지원
    배포 구성 지원(CodeCommit, CodeDeploy, CodePipeline)
    Meida Service 구성 지원
    항목 외 AWS 구성 지원
    Monthly Report(주요 자원 현황, 기술지원 내역, 월별 사용료 추이, RI 사용 모니터링, 기타 점검 내용)
    전담 인력 지원
    Container Service 구성 지원
    미들웨어 및 DB 기술 지원
    Operation Support OS 및 보안 패치(Amazon Linux)
    OS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 활성화
    Disk Mount(EBs, EFS, FSx)
    CloudWatch Agent / SSM 구성
    RDS 구성 및 관리(백업 설정)
    VPN 및 DX 구성 관리
    AWS 보안 설정 지원 (VPC, Security Group, AWS managed WAF Rules, IAM)
    OSS 구분 지원 범위 상세 내역 비고
    WEB/WAS
    (Apache, Tomcat, JBOSS)
    구축지원 구성 초기 구축 시 지원
    환경설정
    기술지원 기술문의 매일/유선 지원
    보안취약 / 패치 고객사 가이드라인 및 제조가 권고 시
    정기점검 월 / 분기 / 반기 / 연 단위
    장애지원 서비스 이슈 발생 시 분석 및 조치
    Database
    (MySQL, Maria DB)
    구축지원 구성 초기 구축 시 지원
    환경설정
    기술지원 기술문의 메일 / 유선 지원
    보안취약 / 패치 고객사 가이드라인 및 제조사 권고 시
    정기점검 월 / 분기 / 반기 / 연 단위
    장애지원 서비스 이슈 발생 시 분석 및 조치
    백업 / 복구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정책 수립
    1) MSP 항목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운영 업무의 특성상 요청사항에 따라 추가 비용 및 업무 협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파견 요청이 있을 경우 기술 인력의 레벨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상기 목록에 기재되지 않은 서비스를 추가로 요청할 경우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5) AWS 외적인 서비스는 솔트웨어 기술진, 별도 전문 파트너 활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미들웨어 기술 지원 범위는 WAS(Jboss, Tomcat)/DB(Aurora RDS) 기술지원, AWS Infra 구성지원입니다.
    * OSS 기술 지원은 제약이 있으므로, 커머셜 버전에 대한 구매를 권장합니다.
    * WEB/WAS/DB 성능분석, 업그레이드, HA솔루션, 쿼리분석 및 튜닝, 3rd party 제품은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 WEB/WAS 어플래케이션 레벨 지원은 제외합니다.
Contact Us

전문적인 AWS 컨설팅을 통해 차별화된 인프라 운영을 경험해보세요.

  • Saltware Co,. Ltd
  • Mail csm@saltware.co.kr
  • Call 02-2025-4942

상담 신청하기

#솔트웨어 #saltware #솔트웨어 클라우드 #saltware cloud #핏클라우드 #fitcloud #AWS 컨설팅 파트너 #Saltware Managed Service Program #솔트웨어 관리형 서비스 프로그램

#Saltware Carepack #솔트웨어 케어팩 #솔트웨어 MSP #솔트웨어 AWS 관리 서비스 #AWS 운영대행 #AWS 운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