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ware CarePack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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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y | Details | Basic | Standard | Advanced | Enterprise |
Billing Management | 원화 빌링(세금계산서 발행) | ✓ | ✓ | ✓ | ✓ |
사용료 선납, 원별 차감 지원 | ✓ | ✓ | ✓ | ✓ | |
빌링 포털 제공 | ✓ | ✓ | ✓ | ✓ | |
주간 비용 현황 레포트(자동발송) | ✓ | ✓ | ✓ | ✓ | |
Monitoring | ProActive Cost Daily Check | ✓ | ✓ | ✓ | |
ProActive RI Utilization Daily Check | ✓ | ✓ | ✓ | ||
ProActive PHD(Personal Health Dahboard) Daily Check | ✓ | ✓ | |||
CloudWatch 알람 구성 지원 | ✓ | ✓ | |||
24*7 긴급 장애 지원 | ✓ | ✓ | |||
24*7 관제 | ✓ | ||||
Technical Support | Support Desk(AWS 기술 문의) 제공 | ✓ | ✓ | ✓ | ✓ |
기본 리소스 구성 지원 : EC2, EBS, ELB, RDS, S3, EFS, CloudFront, VPC | ✓ | ✓ | ✓ | ||
Case Open 대행 | ✓ | ✓ | ✓ | ||
AWS 기본 가이드 제공 | ✓ | ✓ | ✓ | ||
초기 기본 구축 지원 | ✓ | ✓ | ✓ | ||
초기 Architecture 구축 지원 | ✓ | ✓ | ✓ | ||
비용최적화 점검 지원 | ✓ | ✓ | |||
배포 구성 지원(CodeCommit, CodeDeploy, CodePipeline) | ✓ | ✓ | |||
Meida Service 구성 지원 | ✓ | ✓ | |||
항목 외 AWS 구성 지원 | ✓ | ✓ | |||
Monthly Report(주요 자원 현황, 기술지원 내역, 월별 사용료 추이, RI 사용 모니터링, 기타 점검 내용) | ✓ | ✓ | |||
전담 인력 지원 | ✓ | ✓ | |||
Container Service 구성 지원 | ✓ | ||||
미들웨어 및 DB 기술 지원 | ✓ | ||||
Operation Support | OS 및 보안 패치(Amazon Linux) | ✓ | |||
OS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 활성화 | ✓ | ||||
Disk Mount(EBs, EFS, FSx) | ✓ | ||||
CloudWatch Agent / SSM 구성 | ✓ | ||||
RDS 구성 및 관리(백업 설정) | ✓ | ||||
VPN 및 DX 구성 관리 | ✓ | ||||
AWS 보안 설정 지원 (VPC, Security Group, AWS managed WAF Rules, IAM) | ✓ |
OSS 구분 | 지원 범위 | 상세 내역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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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WAS (Apache, Tomcat, JBOSS) |
구축지원 | 구성 | 초기 구축 시 지원 |
환경설정 | |||
기술지원 | 기술문의 | 매일/유선 지원 | |
보안취약 / 패치 | 고객사 가이드라인 및 제조가 권고 시 | ||
정기점검 | 월 / 분기 / 반기 / 연 단위 | ||
장애지원 | 서비스 이슈 발생 시 분석 및 조치 | ||
Database (MySQL, Maria DB) |
구축지원 | 구성 | 초기 구축 시 지원 |
환경설정 | |||
기술지원 | 기술문의 | 메일 / 유선 지원 | |
보안취약 / 패치 | 고객사 가이드라인 및 제조사 권고 시 | ||
정기점검 | 월 / 분기 / 반기 / 연 단위 | ||
장애지원 | 서비스 이슈 발생 시 분석 및 조치 | ||
백업 / 복구 |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정책 수립 |